알라딘 전자책

검색
도쿄! 일드 미식 가이드 (커버이미지)
알라딘

도쿄! 일드 미식 가이드

크루

이지성 (지은이)

2023-08-11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밥집, 빵집, 술집, 카페, 레스토랑, 세계요리점, 디저트 가게를 넘나들며
현실 메뉴 탐색은 물론 주인장의 스토리로 미식력 1000% 충족

&lt;고독한 미식가&gt;를 시작으로, 먹는 거 하나는 맛깔나게 보여주는 일본 드라마 13편을 선정했다. 그런데 영상으로 보던 그 식당이 실제로 존재하는 장소라면? 이 책은 저자가 직접 방문한 일본 먹방 드라마 속 도쿄 식당을 알차게 모아 소개한다. 식도락을 쫓는 재미는 물론, 일본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껴보자.

<b>드라마가 검증한 도쿄 맛집 167선!
일본 느낌 낭낭한 현지 식당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세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3년 가까운 시간 동안 전세계는 방역에 힘을 쏟았다. 하늘길이 막히고 외출할 때는 마스크가 필수였으며 식당에서 밥 한 끼 먹는 것에도 제약이 생겼다. 한데 재미나게도 팬데믹 기간, 일본에서는 먹방 드라마가 굉장히 많이 만들어졌다. 이는 ‘고독한 미식가’가 보여준 엄청난 인기 덕분이었으며, 나아가 TV나 OTT 서비스 등 세계적으로 영상 의존율이 높아지는 데 일본 먹방 드라마가 안정적으로 편승한 것도 있다.

‘고독한 미식가’의 고로가 먹는 혼밥, ‘와카코와 술’에서 다루는 직장 여성의 퇴근 후 혼술, 20대 버거 마니아들의 버거 사랑으로 이야기를 이어가는 ‘여자 구르메 버거부’, 맛집을 소개하는 팟캐스트 방송인 ‘귀에 맞으신다면’까지 일본 먹방 드라마는 폭넓은 주제로 저마다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이 원하는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과 재미를 오마카세(맡김차림)로 대접한다. 그래서인지 드라마에 나온 가게에 가서 주인공들이 먹고 마시던 음식을, 울고 웃던 그 자리에 가보고 싶어지게끔 만든다.

이 책은 일본 드라마 속 그 식당을 가고 싶다는 바람을 현실로 만들어 준다. 《도쿄! 스토리를 찾아 떠나는 미식 산책》, 《도쿄! 만화의 풍경을 산책하다》 두 권의 책을 내며 도쿄 여행에 도가 튼 저자가 두 발로 직접 찾아가 모은 정보가 가득하기 때문이다. 드라마 속 어떤 장면에 등장했는지 소개하고 메뉴와 가격을 상세히 적었다. 또한 식당과 음식 이름을 현지 식당에서 통하도록 표기해 주문에 어려움이 덜하도록 신경 썼다.

저자는 “도쿄는 넓고 먹을 것은 많다. 음식이라는 매개를 통해 도쿄의 사람들과 식문화를 만나게 될 것이다.”라고 말한다. 당신의 도쿄 여행이 스토리와 맛이 넘치는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원한다면, 이 책이 가이드가 되어줄 것이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